영어그림책 느리게 100권 읽기
영어 그램책 느리게 100권 읽기




책과 도서관을 너무 사랑하는 어느 사자의 도서관 방문기. 이 책은 도서관에 대한 애정 어린 찬사를 유쾌하게 보여주는 그림책이에요. 주인공 사자가 도서관의 규칙을 배우면서, 도서관에 온 아이들과 사서 선생님과 즐겁게 어울리는 과정이 담긴 책.
독자 후기규칙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되는 책이에요. 원칙은 누구나 지켜야 하는것이지만 예외도 필요한 법이고요. 사자가 도서관에 찾아오는 조금은 엉뚱한 상황이 재미있어요.


책을 모두 읽은 후 아이만의 ‘not a box’를 만들어 보세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종이상자가 멋지게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그림책으로, 매 장마다 질문과 대답이 유쾌하게 펼쳐집니다.
독자 후기귀여운 책입니다. 우리 두 아들이 상자에서 노는 것을 좋아해서 구입했습니다. 몇 마디 안 되는 아주 짧은 이야기이고 그림도 아주 귀여워서, 이야기를 읽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아주 재미있게 읽을 수 있습니다.


화가 났을 때 아이들 스스로 화를 올바르게 다스리는 방법을 알려주는 그림책. 소피처럼 화가 난 내 마음을 알아주고 달래주고 놓아 보내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그러고 나면 화가 눈앞을 가려 놓쳤던 작은 행복들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독자 후기이 책은 분노와 다른 감정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감정을 색상, 자연의 사물과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이 분노를 통제할 수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3살인 제 아이는 확실히 Sophie와 공감할 수 있었습니다.


왜 모든 집안일은 엄마가 해야만 할까요? 밥차리기도, 빨래도, 설거지도, 청소도 언제나 엄마의 몫이죠. 어느 날 “You are pigs.” 라는 메모만 남기고 바람처럼 사라진 엄마의 이야기를 통해 엄마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 알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독자 후기가족이 함께 일하도록 일깨워주는 훌륭한 책! 엄마가 (바라건대) 실제로 떠나지 않는다고 설명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이 이야기는 요점을 전달합니다. 가정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 가족구성원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벤트 상품
23년 1학기 선정도서
느리게 읽기 추천 도서
추천연령대 4세 이하
추천연령대 7세 이하
추천연령대 9세 이하
추천연령대 10세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