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e캐시] <마음이 요동칠 때 기꺼이 나는 혼자가 된다> 기대평 이벤트
30년차 배우이자 10년차 요기(yogi) 배우 김지호의 첫 산문집
톱배우로 살며 마냥 우아할 것만 같던 김지호는 늘상 털털하고 소탈하다. 먼 거리도 늘 걷거나 버스를 타며 어디를 가든 요가 매트를 챙겨 다닌다. 요가와 명상을 가까이 한 생활이 벌써 10년 째. 마음이 요동칠 때나 불안할 때도, 어떤 선택의 순간에서도 조용히 혼자 매트 위에 올라 호흡을 가다듬는다. 분주한 일상, 복잡한 생각들도 몸을 움직여 집중하다 보면 가볍게 탈탈 털어낼 수 있다는 것. 요가와 명상의 즐거움, 더불어 변화하는 자신의 모습을 기록하기 시작했고 최근 얻은 별명인 ‘요가 전도사’답게 이 충만함을 사람들에게도 알리고 싶었다. 무엇보다 괴로움과 절망 속에서도 시선을 내 안으로 돌려 나에게 집중하는 힘을 갖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많은 이들과 나누고 싶어 첫 산문집을 냈다.
어른이 된 우리가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온전히 혼자임을 누리는 것이다.
도서의 기대평을 클로버 리뷰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께 e캐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5년 4월 21일 ~ 2025년 5월 4일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e캐시 지급: 2025년 5월 8일, 교보문고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e캐시 사용 기한: 2025년 5월 14일까지
- e캐시 사용 조건: 교보eBook 일반도서 [시/에세이] 분야 전용
- 지급된 e캐시 유효기한이 임박한 시점에 해당 e캐시를 사용한 주문 건 취소 시, e캐시가 환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멸된 e캐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와 관계있는 내용의 리뷰, 진심이 담긴 리뷰를 남겨주시는 경우 e캐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클로버 리뷰🍀 마음이 요동칠 때 기꺼이 나는 혼자가 된다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