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클레어 키건 <너무 늦은 시간> 출간
『이처럼 사소한 것들』 클레어 키건 최신작
"예민하게 그러나 결코 나약하지 않게!"
국내에 네 번째로 소개하는 클레어 키건의 작품 『너무 늦은 시간』은 가장 최근에 쓰인 그의 문장을 만날 수 있는 최신작이자 짧은 세 편의 이야기가 담긴 소설집이다. 25년 전 데뷔작을 통해 발표한 단편부터 가장 최근에 쓰인 단편까지 국내에는 모두 처음 공개되는 작품들로써, 여자들과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에 대한 증언으로 묶여 있다. 프랑스에서는 미묘하거나 노골적인 우월주의를 추적한 이 소설의 번역판에 원제 대신 ‘Misogyny(여성혐오)’라는 제목을 붙였다. 표면적으로는 잔잔해 보이나 독자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긴장감을 품은 이 소설은 2023년 아일랜드 도서상 최종후보에 오르며 그 문학적 가치를 증명한 바 있다.
예민하게, 그러나 결국 나약하지 않게!
인간과 전통의 불협화음을 포착하는 강인한 시선
출간 기념 특별 할인 소장 10%
💸전작 10% 소장 할인
클레어 키건의 신간 <너무 늦은 시간>의 전자책 출간을 기념하여
다산책방에서 펴낸 클레어 키건의 전작 3종을 10% 소장 할인으로 만나보세요!
도서의 기대평을 클로버 리뷰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분께 e캐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5 년 7월 10일~7월 31일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e캐시 지급: 2025년 8월 7일, 교보문고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e캐시 사용 기한: 2025년 8월 13일까지
- e캐시 사용 조건: 교보eBook 일반도서 [소설] 분야 전용
- 지급된 e캐시 유효기한이 임박한 시점에 해당 e캐시를 사용한 주문 건 취소 시, e캐시가 환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멸된 e캐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와 관계있는 내용의 리뷰, 진심이 담긴 리뷰를 남겨주시는 경우 e캐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클로버 리뷰🍀 너무 늦은 시간
[10%] 클레어 키건 전작
Klover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리뷰 종류별로 구매한 아이디당 한 상품에 최초 1회 작성 건들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Book은 한달 후 리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을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하는 Klover 리뷰는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