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e캐시] <가공범> 기대평 이벤트
히가시노 게이고 데뷔 40주년
고다이 쓰토무가 시작하는 새로운 시리즈
불에 탄 저택에서 유명 정치인과 전직 배우 부부의 시체가 발견된다. 화려한 삶을 살아온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두 사람은 무슨 비밀을 끌어안고 있는 것일까? 고다이 형사는 좀처럼 풀리지 않는 사건의 실마리를 풀기 위해 일본 전역을 동분서주 돌아다닌다. 이 과정에서 그가 느낀 사소한 의심이 쌓여 마침내 사건이 품고 있던 엄청난 비밀이 밝혀진다. 천재 캐릭터나 기상천외한 범죄 없이도 여러 번 숨을 멎게 하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 작품이다. 『가공범』은 일본 출간 후 이례적으로 빠른 증쇄와 2024년 베스트 미스터리 선정, 2025년 일본미스터리문학 대상 수상, 일본 최대 서점 체인 기노쿠니야·출판 유통사 토한 종합 1위 등의 성과를 거두며 히가시노 매직이 더욱 강력해졌음을 증명해 냈다.
이 소재를 작품으로 쓸 날은
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히가시노 게이고-
🏅 2025년 일본미스터리문학 대상
🗾 2024년 일본 베스트 미스터리 선정
‘고다이 쓰토무’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가공범』은 특별하다.
고다이는 그동안 작가가 그려 온 인물들과는 조금 차이가 있다. 예리한 관찰안과 부지런한 발, 소탈하고 인간적인 면모로 독자를 단숨에 사로잡는다. 새로운 캐릭터, 시리즈를 선보임으로써 히가시노 월드의 변화를 예고했지만 작가의 전매특허인 온몸을 전율케 하는 미스터리와 강력한 드라마는 한층 더 경지에 올랐다.
유능함보다는 성실함이 큰 장점인데 긴 시간 묵묵히 미스터리 장르에 헌신해 온 히가시노 게이고와 가장 닮았다.
작가는 지난 해 인터뷰에서 "앞으로의 목표는 '새로운 대표작'을 쓰는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그는 가공범을 쓰며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냈다.
그의 대표작으로 불리는 <용의자 x의 헌신>과 <백야행>을 사랑하는 독자라면 이제 이 책이 새로운 히가시노 게이고의 대표작이 될 것이다.
도서의 기대평을 클로버 리뷰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분께 e캐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5 년 7월 23일~8월 17일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e캐시 지급: 2025년 8월 19일, 교보문고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e캐시 사용 기한: 2025년 8월 25일까지
- e캐시 사용 조건: 교보eBook 일반도서 [소설] 분야 전용
- 지급된 e캐시 유효기한이 임박한 시점에 해당 e캐시를 사용한 주문 건 취소 시, e캐시가 환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멸된 e캐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와 관계있는 내용의 리뷰, 진심이 담긴 리뷰를 남겨주시는 경우 e캐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클로버 리뷰🍀 가공범
Klover
e교환권은 적립 일로부터 180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작성 후 다음 날 제공되며, 발송 전 작성 시 발송 완료 후 익일 제공됩니다.
리워드는 리뷰 종류별로 구매한 아이디당 한 상품에 최초 1회 작성 건들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sam 이용권 구매 상품 / 선물받은 eBook은 리워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eBook은 한달 후 리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을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하는 Klover 리뷰는 별도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도서나 타인에 대해 근거 없이 비방을 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할 수 있는 리뷰
- 도서와 무관한 내용의 리뷰
- 인신공격이나 욕설, 비속어, 혐오발언이 개재된 리뷰
- 의성어나 의태어 등 내용의 의미가 없는 리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