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e캐시] <마늘밭의 파수꾼> 기대평 이벤트
그와 나의 사랑은 진실 앞에서
서서히 부서지기 시작했다.
로맨스와 스릴러의 경계를 섬세하게 넘나드는 도직의 데뷔작, 《마늘밭의 파수꾼》이 출간되었다. 감정의 균열과 서늘한 진실을 오가는 이 소설은 사랑과 불안, 신뢰와 의심이 교차하는 한 관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심리 스릴러이다.
집필 슬럼프에 빠지고 완벽한 톱스타 남자친구와의 관계 속에서 자존감이 무너져 가던 작가 유민은 어느 날, 부모님의 권유로 한적한 시골 마을에 있는 할머니 댁으로 향한다. 평화로운 마을에서의 재정비를 꿈꾸던 그녀는 뜻밖에도 마늘밭에서 거액의 돈을 발견하고, 죽은 줄 알았던 연쇄살인범과 마주친다. 연쇄살인범이 살아있다는 걸 알게 된 남자친구가 이상하리만치 그 남자에게 집착한다는 걸 눈치챈 유민은 연인의 수상한 행적을 따라 이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하며 사랑이 무너지고 진실은 날카롭게 파고든다.
"너를 사랑하는 것보다 의심하는 게 더 쉬워졌어."
도서의 기대평을 클로버 리뷰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께 e캐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5 년 8월 19일~9월 1일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e캐시 지급: 2025년 9월 9일, 교보문고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e캐시 사용 기한: 2025년 9월 15일까지
- e캐시 사용 조건: 교보eBook 일반도서 [소설] 분야 전용
- 지급된 e캐시 유효기한이 임박한 시점에 해당 e캐시를 사용한 주문 건 취소 시, e캐시가 환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멸된 e캐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와 관계있는 내용의 리뷰, 진심이 담긴 리뷰를 남겨주시는 경우 e캐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클로버 리뷰🍀 마늘밭의 파수꾼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