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e캐시]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단독 선출간
“환하고 섬세하며, 마음을 울리는 문학적 걸작”
단 22페이지의 원고로 오스트리아 지역 문학상을 수상하고, 독일 13개 출판사가 판권을 따내기 위해 경합을 벌인 화제작,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이 마침내 한국에서 출간되었다.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은 무너져가는 일상 속에서 서로를 보듬으며 삶의 윤기와 희망을 되찾아가는 존재들의 이야기다. 죽는 것이 소원인 15세 린다, 세상을 떠난 아내를 여전히 기다리는 86세 노인 후베르트, 그리고 그들 곁의 작고 여린 존재들의 연대를 섬세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담은 이 소설은, 각기 다른 서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끝내 ‘곁’이 되어주는 화사하고 찬란한 시간의 기록이기도 하다. 기억은 지워져도, 마음은 사라지지 않는다. 이 책은 그 단단한 진실을, 가장 우아하고 진실한 문장으로 가슴 깊이 전해준다.
"같은 시간을 살아가는 한
우리는 서로에게 신비로운 존재가 된다."
도서의 기대평을 클로버 리뷰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분께 e캐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5 년 8월 27일~9월 2일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e캐시 지급: 2025년 9월 9일, 교보문고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e캐시 사용 기한: 2025년 9월 15일까지
- e캐시 사용 조건: 교보eBook 일반도서 [소설] 분야 전용
- 지급된 e캐시 유효기한이 임박한 시점에 해당 e캐시를 사용한 주문 건 취소 시, e캐시가 환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멸된 e캐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와 관계있는 내용의 리뷰, 진심이 담긴 리뷰를 남겨주시는 경우 e캐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클로버 리뷰🍀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