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e캐시] <같이 읽자는 고백> 기대평 이벤트
지금까지 이런 만남은 없었다.
한국문단의 어벤저스 작가와 명사 37인이 한 권의 책에서 만났다.
그리고 이 엄청난 작업을 가능하게 한 책발전소북클럽의 대표이자 이 책의 엮은이 김소영이 있다. 37명의 작가들이 이 책에 실린 편지를 쓴 이유는 오직 하나였다. ‘같이 읽자’고 말하고 싶어서. 책발전소 ‘이달의 큐레이터’ 레터로 딱 한 달 동안만 책발전소북클럽 회원들에게만 유료로 발송되고 봉인되었던 전설적인 작가들의 책편지가 무수한 독자들의 발간 요청 끝에 드디어 한 권의 책으로 묶인다.
국내 최대 북클럽으로 자리잡은 ‘책발전소’이기에 섭외 가능했던 어마어마한 작가들, 그리고 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그 책을 구매하여 함께 보내는 편지이기에, 작가들이 더더욱 책임감을 갖고 한 권의 책을 살려내고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썼던 책편지들에는 작가들의 책과 인생에 대한 특별한 시선과 애정이 스며 있다.
시간과 공간을 넘어 하나의 이야기로 연결되고 만나는 우리,
책이라는 우주에 대하여.
도서의 기대평을 클로버 리뷰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분께 e캐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5 년 9월 15일~9월 29일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e캐시 지급: 2025년 10월 10일, 교보문고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e캐시 사용 기한: 2025년 10월 16일까지
- e캐시 사용 조건: 교보eBook 일반도서 [시/에세이] 분야 전용
- 지급된 e캐시 유효기한이 임박한 시점에 해당 e캐시를 사용한 주문 건 취소 시, e캐시가 환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멸된 e캐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와 관계있는 내용의 리뷰, 진심이 담긴 리뷰를 남겨주시는 경우 e캐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클로버 리뷰🍀 같이 읽자는 고백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