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e캐시] <잠든 나의 얼굴을> 기대평 이벤트
서로의 얼굴에 비친 나를 발견하고
넓혀가는 일에 대하여
소설은 주인공이 고모의 연락을 받고 할머니를 돌보기 위해 광주로 내려가는 것으로 시작한다. 사흘 정도 자리를 비울 것이라던 말과는 다르게 고모는 계속 돌아오지 않고, 어쩌면 고모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겠다는 알 수 없는 불안과 함께 주인공은 할머니와의 동거를 이어간다. 1인칭 화자의 담담한 묘사로 말해지는 이 소설은 속도가 빠르고 강한 화법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최근 콘텐츠의 추세와는 사뭇 다르다. 오히려 그런 추세와 역방향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며, 사이사이 비어 있는 부분들에서 독자들을 멈춰 서게 한다. 그 빈자리에 잠시 머무르며 우리는 거듭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된다. 고요하지만 섬세하게 인물의 치열한 성장을 기록하며 《잠든 나의 얼굴을》은 작은 규모의 이야기가 우리의 일상을 충분히 바꿀 수 있음을 증명한다.
작은 규모의 이야기로
깊은 궤적을 그리는 소설
5천만 원 고료 제2회 아르떼문학상 수상작
그 어떤 부딪힘의 언어 없이도 맹렬히 싸우고
그 어떤 포옹의 장면 없이도 열렬히 화해하는
작은 규모의 이야기로 깊은 궤적을 그리는 소설




이벤트 도서의 기대평을 남겨주시면
우수 댓글을 남겨주신 10분을 추첨해 교보e캐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5년 12월 19일~1월 1일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e캐시 지급: 2026년 1월 15일, 교보문고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사용 기한: 2026년 1월 21일까지
- 사용 조건: 교보eBook 소설 분야 전용
- 지급된 e캐시 유효기한이 임박한 시점에 해당 e캐시를 사용한 주문 건 취소 시, e캐시가 환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멸된 e캐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와 관계있는 내용의 리뷰, 진심이 담긴 리뷰를 남겨주시는 경우 e캐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클로버 리뷰🍀잠든 나의 얼굴을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