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검색어

실시간 인기 검색어

the essential
다자이 오사무
민음사
#3
다자이 오사무
「인간 실격」 외 8편
다자이 오사무의 가장
솔직한 자화상을 마주하다
작가 선정 이유
01
‘다자이 오사무’는 일본 데카당스 문학의 대표 작가로 지난 이삼 년 간 우리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고전 작가이기도 하다.
오늘날 독자들은 청년 세대의 절망을 적시하는 다자이 오사무의 예리한 필력을 통해 어설픈 위로, 형식적인 공감 대신 누군가 ‘대신 울어 주는’ 듯한 독특한 독서 체험을 하게 될 것이다
디 에센셜
디 에센셜
작품 선정 이유
02
『디 에센셜 다자이 오사무』에서는 대표작 「인간 실격」 외에도 그의 생일에 지난 삶을 반추하며 쓴 에세이 「6월 19일」, 중세 시인 ‘프랑수아 비용’을 모티프로 자전적 체험을 녹여 낸 단편 소설 「비용의 아내」 등 총 아홉 편의 작품을 소개한다. ‘부끄러움’ ‘자기반성’으로 대변되는 다자이의 중후기 명작은 전후 일본을 휩쓸었던 사회적, 도덕적 혼란과 질풍노도의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불안을 적나라하게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디 에센셜
이 번역의 뛰어난 점
03
김춘미, 유숙자 역자는 오늘날 ‘다자이 오사무 열풍’을 견인한 주역이다. 자신의 나약함을 스스럼없이 드러내면서,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 위태롭게 흔들리는 다자이의 고뇌를 오늘날 독자들의 감성에 맞게 번역했다.

참고사항

  • 본 페이지의 소개는 디 에센셜 [에디션본]을 기준으로 합니다.
  • 디 에센셜 [에디션본]의 경우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소진 이후에는 추가 제작되지 않으며, [무선 보급판]으로만 판매됩니다.
  • [무선 보급판]은 책 사양이 상기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