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e캐시] <십계> 선출간 기대평 이벤트
단독 선출간 기대평 이벤트
『십계』는 유키 하루오의 『방주』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클로즈드 서클물이다. 『방주』를 뛰어넘는 반전이 가히 일품인 수작이다.
예대 입시를 위해 삼수를 하는 리에는 아빠와 함께 생전 큰아빠가 소유했던 에다우치지마섬을 방문한다. 물론 섬에 리조트 시설을 개발하기 위해 모인 관계자들 아홉 명과 동행한다. 부동산 회사 직원, 관광 개발 회사 직원, 건축사무소 직원 등으로 구성된 일행이다. 그런데 섬을 시찰한 다음 날 아침, 부동산 직원이 의문의 살해를 당하고, 그와 동시에 열 가지 계율이 적힌 종이가 발견된다. ‘이 섬에 있는 동안 살인범이 누구인지 알아내려 하지 말 것. 지시를 지키지 못했을 시, 섬에 있는 폭탄의 기폭 장치가 작동해 모두 목숨을 잃는다.’ 끊임없는 의문과 공포 속에서 등장인물들은 어떤 판단과 행동을 할 것인가? 범인은 어떻게 밝혀질 것인가?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일 것이다.
"살인범을 밝혀내서는 안 된다.
그것이 우리에게 주어진 계율이었다."
추첨을 통해 10분께 e캐시를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2024년 11월 12일~2024년 11월 30일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e캐시 지급: 2024년 12월 10일, 교보문고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e캐시 사용 기한: 2024년 12월 16일까지
- e캐시 사용 조건: 교보eBook 일반도서 [소설] 분야 전용
- 지급된 e캐시 유효기한이 임박한 시점에 해당 e캐시를 사용한 주문 건 취소 시, e캐시가 환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멸된 e캐시는 보상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와 관계있는 내용의 리뷰, 진심이 담긴 리뷰를 남겨주시는 경우 e캐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벤트 상품
유키 하루오의 미스터리 스릴러 모아보기!
Klover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e교환권 200원 적립